패션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스포티한 브랜드부터 사회적 의식을 고려한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특히 젊은 층의 경우 여전히 트렌드가 가장 중요하다.
오늘날의 Z세대들은 어떤 브랜드를 좋아할까?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Z세대 청소년이 가장 좋아하는 의류, 신발, 핸드백 브랜드 순위를 시각화했다. 2023년 9월에 실시된 이 연구는 다양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미국 10대 청소년 9,193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