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쇼츠는 20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매일 70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유튜브는 타사 측정 플랫폼인 IAS 및 더블베리파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쇼츠 형식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브랜드 안전성을 보장하려고 한다.
IAS는 기존의 <유튜브용 토털 미디어 품질(Total Media Quality for YouTube)> 제품군을 통해 유튜브 쇼츠 광고주에게 브랜드 안전성 및 적합성 측정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블베리파이 역시 기존의 유튜브 브랜드 안전성 측정 기능을 확장하여 쇼츠 형식의 광고에 대한 조회 가능성 추적 및 유효하지 않은 측정과 관련하여 7월에 발표한 플랫폼의 도구를 기반으로 숏폼을 캡슐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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