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커넥티드 TV(CTV) 광고는 올해 광고 성장을 주도했다. 이제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스트리밍 TV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스트리밍 제공업체가 광고 지원 스트리밍 옵션을 출시했다. 광고 기반 모델이 스트리밍의 미래를 이끌 원동력이 될 것임을 시사한다.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FAST) 채널이 이러한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플랫폼은 다양한 콘텐츠 옵션을 원하는 시청자를 끌어들였고, 이러한 추세는 구독료 상승으로 인해 더욱 증폭되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미국의 광고 지원 스트리밍 가구 수는 1분기의 31%에서 올해 3분기에 41%로 급증했다.
※회원 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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