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마케팅 인사이트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 트렌드 2024>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이 연구는 칸타의 태도와 행동 데이터를 결합하여 마케터가 내년 성장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칸타가 제시하는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1. 인공지능이 방법을 찾아낼 것이다: 마케터의 약 67%가 인공지능 세대의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미 콘텐츠 개발 과정에서 AI 세대 활용 사례를 모색하고 있으며, 내년과 그 이후에는 이러한 결과물의 효과를 이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