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부터 베이비붐 세대에 이르기까지 선호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 하나가 이메일이다. 이메일은 유망한 직접 마케팅 방법이지만, 구독자가 이메일을 열지 않거나 읽지 않고 클릭 유도 문안을 따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모든 업계에서 이메일 열람률은 평균 약 20%에 불과하다.
따라서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도록 유도하는 것이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요소이다. 수신자가 이메일을 열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훅이 없다면 마케팅 메시지에 들어간 모든 작업은 구독자의 이메일 수신함 하단으로 사라져 빛을 보지 못할 것이다.
레시터 미디어는 이메일을 열어 읽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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