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애드테크 회사인 하이브스택은 구매자가 인벤토리 소싱을 맞춤 설정하고 특정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별된 거래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DOOH 마켓플레이스인 하이브스택 큐레이트를 출시했다.
하이브스택 큐레이트(Hivestack Curate)는 구매자가 주도적으로 투명하고 맞춤화된 맞춤형 거래를 생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벤토리 소싱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전략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공급을 하나의 통합된 거래 ID로 구축 및 구매할 수 있다. 큐레이터는 35개 이상의 시장에서 하이브스택의 글로벌 DOOH 마켓플레이스와 통합된 390개 이상의 미디어 소유자로부터 프리미엄 인벤토리 거래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스택 큐레이트의 정교한 솔루션을 통해 DOOH 데이터 제공업체는 강력한 자사 및 타사 데이터를 통합하여 큐레이션된 딜의 잠재고객 도달 범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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