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마케팅의 미래에 대한 소셜 마케터의 가이드인 훗스위트(Hootsuite)는 기업이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고 소셜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계를 넓히고 있다. 훗스위트는 4,281명의 마케터를 대상으로 한 광고주와 4,508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설문조사로부터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업계에서 떠오르는 주요 관심사 및 기회를 강조하는 최신 소셜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소셜 공간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지만 소셜 ROI에 대한 추구, 소셜의 본질(즉, 관계)을 유지해야 하는 과제, 진정성과 콘텐츠의 지속적인 유출 사이의 균형 유지 등 많은 부분이 변하지 않고 있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