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진보의 속도: 덴츠 2024 미디어 트렌드(The Pace of Progress: dentsu 2024 Media Trends)>라는 제목의 연례 미디어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전 세계 캐럿, 덴츠 엑스, 아이프로스펙트 소속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모아 작성된 이 새로운 보고서는 미디어 산업에서 전 세계 브랜드의 발전 속도를 좌우할 10가지 주요 변화 촉매제를 강조했다.
'덴츠 2024 미디어 트렌드'는 제너레이티브 AI가 어떻게 성장을 주도하는 데 가장 잘 활용될지, 업계의 수익화가 어떻게 점점 더 주목받고 있는지, 광고의 진정한 진실성이 브랜드를 어떻게 향상시킬지 예측한다. 이 보고서는 이 세 가지 관심 분야 각각의 주요 트렌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장단기적으로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도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