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칸타, 브랜드Z 조사 한국 브랜드 지속가능성 순위 발표 오뚜기, 이니스프리 각 부문별 1위에 올라

2023.11.09 09:0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44

댓글 0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칸타 브랜드Z 조사의 한국 브랜드 지속가능성 순위를 발표했다. 지속가능성 조사 결과는 크게 ‘환경 책임 지표’와 ‘사회적 책임 지표’ 두 영역으로 나뉘었는데, 환경 책임 지표에서는이니스프리가, 사회적 책임 지표에서는 오뚜기가 가장 우수하게 평가되어 각 1위를 차지했다.

칸타 브랜드Z는 54개 국가의 2만 개 브랜드 자산 평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자산평가 플랫폼이다. 칸타는 2022년 4월부터 23년 2월까지 8천 명의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지속가능성 분야는 크게▲환경 책임 지표 ▲사회적 책임 지표 ▲임직원 복지 ▲공급업체 및 기타 업체와의 공정 거래로 구분하고 이에 대한 응답 값을 평균 기준으로 지수화해 이번 한국 브랜드 순위를 산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