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대표이사: 이수원)가 제작한 MINI 코리아 ‘웜플레이스(Warm Place) 군위편’이 최근 ‘2023 ESG 캠페인 대상’ 공익연계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3 ESG 캠페인 대상’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가 주관하며, 소비자들의 투표로 5개 부문(▲기업 및 공공기관 광고·PR ▲소비자 참여형 ESG 캠페인 ▲사회문제 인식 제고·개선 캠페인 ▲공익연계마케팅 ▲지속가능제품 및 서비스 개발 및 판매)의 ESG 활동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공익연계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MINI 코리아 ‘웜플레이스 군위편’은 다양성 존중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 '빅 러브(BIG LOVE)'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이다. 북적이는 핫플레이스와 대비되는 느긋하고 따뜻한 ‘웜플레이스’의 매력을 재조명함으로써, 인구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는 지역 방문 및 여행을 유도하고 사회적 관심을 제고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