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주관하는 제31회 한국PR대상에서 KB국민카드의 ESG 캠페인 ‘KeeB Going’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KB국민카드의 ESG 캠페인 ‘KeeB Going’은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ESG 캠페인으로, PR기업 피알원(PRONE)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다. 최근 2년간 진행된 금융권 ESG 캠페인 중 가장 많은 고객 참여를 기록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카드사 최초로 기업 연관 키워드로 ‘ESG’를 형성해내는 등 ESG 선도기업으로서 KB국민카드의 인지도를 제고한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받았다.
한국PR협회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 수행한 PR 프로젝트 성공 사례 중 대상과 각 카테고리의 최우수상을 시상하며, 올해에는 총 19개 작품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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