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회사 ㈜ 애드리치(대표 은명희)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MZ세대의 챗GPT 일상을 다룬 책, <오스트랄로GPT쿠스>를 발간하였다. 애드리치는 매해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지식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가장 트렌디한 주제로 선정해왔는데, 올해는 챗GPT가 그것이다.
애드리치 마케팅 전략연구소와 사내 프롬프트 연구회가 <챗GPT 사용설명서> 베스트셀러 저자인 송준용 작가와 함께 손잡고 내놓은 이 책은 MZ 세대인 두 주인공이 실제로 챗GPT를 활용하면서 먹고 살고 연애하고 일하는 일상 생활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개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