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ook] 생성형 인공지능 혁신의 시대 - 광고/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윤리 가이드 인공지능 시대의 광고윤리 출간

2023.10.23 11:3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20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인공지능은 사회 전 분야에서 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광고/마케팅 산업에서는 인공지능의 발전이 기존의 규칙과 패러다임에 도전하고 있다. 광고 유통뿐 아니라 광고의 기회과 창작까지도 기계화/자동화가 빨라지고 있다. 그렇다면, 이런 인공지능의 발전 가운데서 광고윤리는 어떻게 재정립되어야 할까?

본서는 이러한 중요한 질문에 답하려는 시도로, 광고산업의 변화를 깊이 있게 분석하며, 생성형 인공지능의 발전과 광고의 윤리적 문제점 사이에서의 새로운 연결고리를 찾아내려 한다. 광고는 그 자체로 사회, 문화, 경제적 차원에서 중요한 영향력을 지니는 자본주의 사회의 핵심이다. 그렇기에 이렇게 중요한 분야에서의 인공지능의 발전은 수 많은 윤리적 고민을 불러일으킨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