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스타와 탈리스가 통합된 새로운 유로스타가 2023년 10월 1일에 출범했다.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웹사이트, 새로운 앱,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은 2030년까지 연간 3,000만 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유로스타는 2023년 10월 16일부터 유럽 전역에서 방영될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발표했다.
Gwendoline Cazenave 유로스타 CEO는 "오늘 우리는 우리 팀과 고객을 위해 유럽 고속철도 여행의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쓰고 있다. 유로스타를 통해 고객들은 손끝으로 유럽을 여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의 야망은 분명하다. 더 많은 유럽에서 독특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