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마존에서 코카콜라와 펩시만큼이나 잘 팔리는 탄산음료가 있다. 바로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신생 브랜드 파피(Poppi)이다. 파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탄산음료'를 표방하고 있다. 현재 아마존 판매 랭킹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20,000개 이상의 리테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파피의 시작은 주방에서
파피는 한 가정의 주방에서 발명되었다. 미국 달라스에 거주하던 앨리슨 엘스워스(Allison Ellsworth)는 건강 이상 증세를 느끼고 민간 치료법을 검색하던 중 '사과식초'를 발견했다. 사과식초는 실제로 효과가 있었고, 엘스워스는 맛이 강한 사과식초를 맛있게 먹기 위해 음료 개발을 시작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