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는 무엇일까?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고,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고,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것도 목표이지만,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가 아닐까?
그렇다면 마케팅 캠페인 지출에 대한 투자 수익률(ROI)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성하는 것은 공짜가 아니며 많은 시간, 비용, 노력, 정성이 필요하다. 여기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면 캠페인의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목표에 미치지 못했거나 기대했던 성과를 달성하지 못한 특정 측면을 개선할 수 있는 다음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