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페스티벌 광고제가 2023년 대회 최종 후보작을 발표했다. 전 세계 60여 개국의 광고회사가 제출한 크리에이티브 출품작은 2023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국제 심사위원단의 온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작이 결정되었다.
올해의 최종 후보작에는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원활하게 전달한 혁신적인 캠페인이 최고 점수를 받았다. 세계 각국의 광고회사들이 제출한 캠페인은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정서적 유대감을 불러일으키며, 같은 생각을 가진 소비자들을 연결하고, 획기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