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업계에서는 SNS에 공유하고 싶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바느질 장인’ 사로잡기에 한창이다.
‘바느질 장인’이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자주 올리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로, 여러 개의 스토리를 올렸을 때의 모습이 마치 바느질 땀을 연상시키는 것에서 유래된 표현이다. 인스타그램에서 가볍게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 기능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늘어나며 이 같은 신조어가 탄생했다.
이에 업계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기 좋은 유니크한 패키지, 굿즈 등을 출시하거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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