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나 마케터에게 소셜 미디어 성장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필수 요소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존재감을 만들고 대상 청중과 계속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어드바이저인 앤지 겐슬러(Angie Gensler)는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 도달 범위를 효과적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겐슬러는 응집력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청중과 소통하고, 해시태그를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보완 브랜드와 협력하고, 고객 서비스 노력을 강화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공유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노출 증가를 위해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최대 ROI를 위해 유료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비즈니스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소셜 미디어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지표를 분석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전한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