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빅데이터 기반 인텐트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을 제공하고 있는 마테크(MarTech)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GPT 기반의 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리스닝마인드 허블에 추가된 'GPT분석’ 기능은 검색 빅데이터에 숨겨진 소비자들의 숨은 의도를 GPT가 이해하기 쉽게 읽어 줌으로써 마케팅 업무의 효율을 높여준다.
어센트코리아의 인텐트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은 검색어와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수집한 다양한 검색 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즉,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발견 및 인식하는 것부터 구매 및 그 이후의 모든 상호 작용까지 분석해 고객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