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동력으로 '팬덤 고객'이 주목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대중과 차별화된 팬덤을 관리하는 수단으로 '뉴스레터'가 다시 부상하고 있다.
1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브랜드를 이끄는 리더 3인이 전하는 팬덤 마케팅'에서 김상민 배달의민족 배짱이실 팀장은, 팬덤을 움직이는 두 가지 힘으로 폭발력과 결속력을 언급하면서 이를 가능하게 한 배민 뉴스레터 운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김상민 팀장은 배민이 뉴스레터를 주목하게 된 배경을 ▲기업 성장에 따른 책임 강화 ▲온라인 콘텐츠의 휘발성 심화라고 정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