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비디오의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2023년 1분기에 미국의 케이블, 위성 및 인터넷 TV 제공업체는 사상 최악의 가입자 감소를 기록했으며, 이 기간 동안 총 230만 명의 가입자를 잃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버라이어티, 마켓워치 등이 보도했다. 이는 전년도 1분기에 200만 명의 가입자가 감소한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가속화된 것이다.
SVB MoffettNathanson(SVB 모펫네이던슨)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크레이그 모펫(Craig Moffett)은 보고서에서 유료 TV 사업에 대해 "우리는 해가 지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