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ip!] 글로벌 고객 서비스 콘텐츠에서 성공하는 방법

2023.05.09 08:3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62

댓글 0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마케팅의 기본 원칙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글로벌 기업에서는 고객에게 적합한 언어로 전달해야 하는 또 다른 과제가 있다. 고객 서비스 콘텐츠 전략에서 가장 시급한 과제가 바로 이 문제이다.

콘텐트 마케팅 인스티튜트(Content Marketing Institute, CMI)는 2021년 소비자들이 모국어로 고객 지원을 받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우선 순위에 대해 조사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빠른 응답(47%), ▲빠른 해결(46%), ▲높은 품질(40%) 순으로 나타났다. 즉, 소비자의 관점에서 고객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빨리 적절한 사람에게 모국어로 양질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