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광고에 대한 압박감...

2006.02.07 18:03

마르세유

조회수 3,128

댓글 14

안녕하세요. 어제 우연히 방문하게 되고 좋은 글들 보다가 그래도 답답한 맘에 이렇게 글 올립니다.
이런걸 여기다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운영자님께서 보시고 판단하셔서 지우셔도 무관합니다.

일단 저는 회사 홈페이지 홍보쪽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의견에 의하면...)
그래서 여기저기 온라인 광고 정보도 계속 알아보고 있는데,
솔직히 오버추어 만큼 마땅한게 없더라구요.
돈이 마니 들긴 하지만, 매달 여러 사이트 고정광고 내는 것보다는 경제적인 거 같아서 무수히 많은 키워드를 오버추어 광고로 하고 있습니다.

헌데, 사장님께서는 오버추어 이상의 광고를 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짐 며칠 째 어느 사이트의 어느 광고가 효과적인지 알아보고 있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울 사장님은 주로 눈에 확 띄는.. '이미지+ 설명' 이 되는..
이를테면, 네이버의 '플러스 프로' 와 같은 광고를 원하시더라구요.

문제는 네이버에서 '플러스 프로' 하나를 할려면 오버추어 한달 광고비의 1/3 을 지출해야 하더라구요.

제 돈 들여서 하는것도 아니고, 사장님도 돈 액수 신경쓰지 말라고는 하지만..
일단 뭐.. 이건 저희 회사 사정이고..
제가 고수님들께 여쭤보고 싶은것은 오버추어 광고 이외에 고정광고를 해야 되는 상황에서 저희 사장님이 원하시는

네이버 : 플러스프로
다 음 : 스페셜링크
야 후 : 플러스링크 or 비즈링크
엠파스 : 프리미엄매칭

위 광고영역에 키워드 약 5~6개 정도를 추가로 할려고 하는데요.
위 광고영역이 다른 광고보다 효과가 있는지 아님.. 무식하게 돈만 바르는건 아닌지 판단을 좀 해주셨으면 해서요.
참고로 저희 회사는 쇼핑몰 그런거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구요.
주로 업체 상대(음.. 주로 건축 쪽이요)로 하는 BtoB 광고로 보시면 됩니다.

전 갠적으로, 위 광고보다 네이버랑 다음의 클릭시 돈이 나가는 광고도 해볼만 할 거 같은데, 사장님은 위치가 넘 밑이고 눈에 안띈다고 싫다고 하시네요.

아, 그리구요.
업체 상대로 하는거다 보니 네이버보다는 야후쪽에 더 매달려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님들의 생각은 어떤지.. 도움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음. 초면에 참 여러내용 써서 죄송하기도 한데.. 도움말씀 부탁드릴게요...
마케팅
목록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