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전략 및 SWOT분석

2006.01.27 07:41

박재형

조회수 5,061

댓글 4

스카우트가 장기복무 전역(예정)군인 소자본창업교육
을 목적으로 만든 마케팅전략 및 swot 분석의 내용입니다
첨부파일입니다 다운 받으세요
보스님들만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다른곳 유츌은 안돼요^^

*. SWOT분석

(1) 기업(점포)에 대한 상황분석(SWOT)의 정의
기업(점포)에 대한 상황분석(SWOT)이란 효과적인 사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기업(점포)
내부의 강점과 약점, 기업 외부의 환경적 관점에서의 기회와 유협요소들을 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마케팅의 정의
*세일즈와 마케팅의 차이점
*마케팅믹스 4P전략

마케팅믹스란 기업이 표적시장에서 마케팅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의 집합으로 제품, 가격, 유통, 촉진으로 구성

*좋은 브랜드의 조건 *
1. 명확한 의미전달
2. 부르기 쉽고, 발음하기 쉽고, 어감이 좋은 것
3. 짧고 간단한 것
4. 장시간 사용해도 지루하기 않은 것
5. 화제성이 있는 것
6. 경쟁사 또는 기존브랜드와 차별화
7. 경쟁사가 모방하기 어려운 것
8. 법적 등록 가능

첨부파일의 내용과 제목 발취 한것니다 맛보기라고 하나요???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마케팅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