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식사는 하셨습니까아악!😎
요즘 후회없는 21년을 위하여 마지막 일중인(?) 디피플래닝 디피!뽀입니다.! (데헷 대표님 보고계시죠?😏)
오늘은..! 앞서 설명드렸던 라방 TIP3가지 +@ 전략으로 운영한 광고주 실제 성과 사례를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사전허가완료 ㅋ)
앞 포스팅 링크:https://www.i-boss.co.kr/ab-6141-56853
라방을 진행하기위해 사전광고나 CRM활동을 하지않고 라이브 컨셉 기획으로 네이버 구매순 상위권으로 올린 사례입니닷 ..ㅎㅎ (라방 자연유입 트래픽 및 스토어 기존 알림설정 고객)
엊그제 실시간으로 지켜 본 기획자로서 기뻐 소리질렀습뉘다아아아악~~!!!!
개봉박두(짞짞짝짞)
1. N쇼핑 라이브 방송 날짜: 12/13 , 12/20 <<
보이시나요?! 라이브 당일날 트래픽과 매출이 올라갔는데 라이브 집행후에도 트래픽이 이전보다
상승되어 스마트스토어가 활성화 되는것을요!!
진짜 이맛에 이거 하나봅니다. 캬캬캬🎊
2. 유입 경로 및 디바이스 사용유저
유입경로를 보시면 알림설정과 쇼핑라이브 유입 비중이 큰데요(사전광고 절대안함XX)
스마트스토어는 화분 키우기 같아요 :) 스토어 내에 소식알림등 여러 혜택과 마케팅활동을 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상승 시키고 앞선 포스팅에 말씀드렸던 tip3가지를 이용한 카피 및 콘셉 시각화가 적절하게
적용하면 이런 효과가 나온다는것을요 .(엣헴 으쓱)
오늘의 디피뽀 명언: 사람때문에 상처받고 사람때문에 사랑한ㄷ r . . ★
읭? 뭔 멍소리인거지!🐶🐶🐶🐶 결국 소통이다 :)
여튼 오늘도 디피뽀는 실제효과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보스님들을 위해서
짧고 굵게 끄적이다 갑니다! ( 절대 귀찮아서 그런게 아니라는데요 ?)
메리크리쓰마쑤
경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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