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룰루레몬, 미츠코시 이세탄의 공통점은 코로나 때 디지털 퍼스널 쇼핑으로 출구를 마련했다는 것!
한국도 곧 가능해집니다.
30만 명 이상 고객을 갖고 있고, 4,000개사가 이용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B2B 솔루션 채널톡, 채널코퍼레이션 최시원 대표님을 만나 디지털 퍼스널 쇼핑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2일간 총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등 업계 최고의 패널 24명이 참여해 현장의 급변하는 신을 공유합니다.
마케팅전문 미디어 '아이보스', 패션전문 미디어 '패션비즈', 유통전문 미디어 '테넌트뉴스' 세 회사가 함께 공동주관하는 컨퍼런스 소개 영상을 한번 살펴보세요.
1. [넥스트커머스] ‘큐레이션 커머스’ 주목해야 할 차세대 커머스
세상에 너무 많은 물건이 있어요. 넥스트커머스의 분명한 한 축은 ‘큐레이션커머스’ 랍니다.
런칭 9개월만에 가입자 50만을 모으는 법, 런칭 100일만에 50억 매출에 도달하는 법, 한번 알아볼까요?
2. [넥스트커머스] 라이브커머스, 평균 구매 전환 25%를 노리는 방법
요즘 많은 패션 기업들 라이브커머스 를 시도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브를 보다가 구매하는 구매 전환이죠?
3. [넥스트커머스] 오프라인 유통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팬데믹은 더 이상 비싼 입지에선 효율을 낼 수 없게 만들고 있어요.
많은 글로벌 유통기업들은 코로나 이후 어떻게 전략을 수정했을까요?
4. [넥스트커머스] 어떤 내용의 포럼일까요?
이번 포럼에서는 패션과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과연 어떤 주제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브랜드 & 리테일러, 이커머스 기업, 리테일 테크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투자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리더 24명이 말하는 코로나 이후 커머스에 대한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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