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모바일결제의 비중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아래 그림은 한 판매자의 모바일 결재 비중이 얼마나 높은지 잘 보여주는 화면이다.
올해 12월13일~14일 화장품판자의 화면인데 13건 가운데 10건이 모바일 결제이다.
최근 쇼핑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는 것을 고려해서 보더라도 모바일 쇼핑이 얼마나 많이 높아졌는지를 알 수 있다.
다만 화장품 모바일의 결재의 금액은 3만원 이하가 90%이상이라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있다. 금액이 큰 경우에는 소액결재보다 인증서 등을 활용할 수 있는 PC의 비중이 아직은 이보다는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네이버페이를 활용한 간편결재가 가능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모바일 쇼핑의 흐름을 잘 파악하여 대응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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