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스토어팜 안전거래센터에서 판매점 관계자 구매평 의심된다고 메일이 왔는데요, 지인의지인이 상품평을 써준 거라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거 같은데, 첫구매한 분이기도 하구요ㅠ다행히? 구매평 블라인드 처리만 당하긴 했는데요.
[차] 신기하네요~ 어떻게 알았지,,, 판매자 아이피라서 그런가요
[정] 이런 경우 항의 전화로 어필하는 게 좋을까요? 아님 역시 네이버군 하면서 그냥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차] 전 2번요 ㅋㅋ
[정] 아뇨 전혀 딴 지역 분인데 저도 얼굴을 모르는 분입니다ㅠ
[차] 그게 아니고 정성호님이 혹시 스토어팜 판매하시는 거 아닌가요
[정] 네 스토어팜 판매하고 있습니다
[차] 좀 이상하긴 하네요. 판매자들도 쇼핑할건데 실제 택배 송장번호까지 들어갔나요?
[정] 네, 다들어갔어요
[차] 실제 택배까지 보냈단 말씀이시죠?
[정] 저도 사실 2번으로 생각을 하고 있긴 한데 가만히 있으면 괜히 더 의심하고 더 파고들지 않을까 생각이 되서요
[정] 택배를 보내진 않았구요ㅎ
[차] 그럼 송장 조회가 안된단 말씀이시네요
그럼 이유가 있네요~
네이버체크아웃에 송장번호 잘못넣어서 오류나면 안넘어가거든요
같은 거 같은데요
[정] 음 그럴까요ㅠ 근데 구매확정을 하면 괜찮지 않나요?
[차] 괘씸죄 추가하지 마시고 그냥,,, 2번으로 하시는게,,^^;
그리고 담엔,,실제로 택배를 보냈다가 돌려주던지 해야 될거 같습니다
[정] ㅎㅎ괘씸죄 고민하다 결국은 그럴 거 같습니다
[김] 그럴 경우엔 자체배송으로 해놓고 퀵으로 보냈다고 해도 괜찮더라구요
[정] 아 그렇게 해서 잘 넘어가셨었나요?
[김] 전 초반에 제가 직접 구매평을 올렸었는데 아이피 때문에 걸렸어요
[김] 그래서 그 다음에 지인이 대신 구매해주고 퀵으로 발송처리했어요
그거에 대해선 별 말 없더라구요
그래도 자주 안하시는게..
이번에 한번 레이더망에 걸리셨으면 더 자세히 볼거예요~
택배로 보내시는 걸로 하실거면 진짜 운송장 번호를 넣고 다른 거라도 아무거나 보내시는 방법도 있구요
[정] 네 조언 감사합니다^^
[김] 천만에요^^
위 내용은 아이보스가 운영하는 마케터 단체 카카오톡의 대화 내용을 인용한 것입니다. 마케터 단톡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www.i-boss.co.kr/ab-184140-626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