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보증보험과 핸드폰 관련 도움 요청드립니다.

2011.07.07 11:38

가림토

조회수 2,441

댓글 0

지식도움이 필요해서 글을 남깁니다.

상황은 이렇습니다.

와이브로 넷북초기에 모대리점과 계약을 맺고 온라인에 공짜 넷북몇대를 팔았습니다.

2009년7월에 보증보험 일년짜리를 한번 끊었구요.

그런데 오늘 2009년 9월에 가입한 고객이 자기는 기기대금이 36개월할부인줄 몰랐다고

클레임을 걸었다고 대리점에서 연락이 왔네요.

문제는 당시 와이브로 넷북 초기라 정식 계약서가 아니라 엑셀화일로 고객정보를 본사에

보내는 방식으로 개통을 해서 정식서류가 없다는 점입니다.

당시 대리점에 다 승인을 받고 진행한건데 이제와서 서류미비로 , 고객을 납득시키지 못하면

기기대금을 내던가 아니면 보증보험에 넘기겠다고 합니다.

보증보험 연장은 안했지만 보증보험은 1년 계약이 끝나도 2년간은 유효하다는 소리를 들
었습니다

제생각에는 정식서류를 안받은 대리점 책임이 아닌가 해서요.


현명한 보스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경영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림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