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로 옥션에서 도매사업을 시작한지...딱 한달이네요
신용도부분을 확인한 결과 98%
불만족이 12건 내외 이네요
불만족의 구체적 내용은
1) 제품이 터졌당(택배사에서 운송중 심하게 다룬듯)
2) 배송이 늦었다(가끔 재고부족으로 1~2일 소요된적 있음)
3) 다른 제품이 왔다(포장에서 실수)
이런 내용이 대부분인데..
결국 2)3)번은 푸드나인의 책임이고 1)항은 택배사의 책임이라고 할수 있지요
오픈 마켓에서는 거래관련 후기나 평가가 공개되므로해서 판매자에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주기도 하지만...객관적인 고객의 요구사항과
그들의 심리를 훔쳐볼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이 좋아야...가격이 저렴해야...만...신용도가 올라가는 것은 아니랍니다
판매자의 손을 떠날때까지(택배기사에게 전달할때까지)가 우리의 의무기간이
아니고 판매자의손에서 구매자가 해당 제품을 풀어해져놓을때까지가
우리의 의무기간이란 의미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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