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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반응에 따른 여우같은 대응은..

2006.02.15 21:53

전옥철

조회수 4,731

댓글 3

현재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옥션에 ifood1 이란 아이디로 판매중입니다

3년전 첫 인터넷 상인으로 발을 내 디딜때가 생각이 납니다..

첫날 주문을 해주신분인데..어제 전화가 왔습니다..주문한 제품 모두 잘 받았는데

오뚜기 카레가 터졌다고..가만히 생각해보니..사각형의 고추장과 함께 포장한것이

운반중 충격으로 터진듯하더군요. 사과 드리고 재발송하기로 하였습니다..

10분후에 다시 오는 전화가..재발송하면 택배비는 누가 내는 것이냐고...

당연히 우리쪽 실수이므로 선불로 해서 제품만 수령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재발송하는 카레가 3000원(^^) 그 분이 미안한지..그럼 몇가지 더 시키겠다고

하면서 옥션말고 직접 입금해주겠다고..계좌번호 알려달라구..하더라구요

제품등록이외..아이보스와 옥션의 커뮤니티를 체크하는데,...생각지도 못한

글을 보았습니다..바로 그분이 옥션 커뮤니티에 올렸더라구요...

감사의 밑글을 달고 싶은 맘이 굴뚝이지만...그냥 모른척..참아보면서...

많은 이들이 이분의 글을 읽을수 있도록...잔머리를 쓰고 있습니다..^^


http://www.auction.co.kr/community/info/info_theme_view.asp?number=99665&strInfoCode=B1899&info_type=B&list=1&OrgInfoCode=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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