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카운터에서 전환 데이터를 분석해서
효율이 떨어지는 매체를 제거코자 하였습니다.
그런데 에이스카운터에서 보여주는 매체-상품명과
리얼클릭에서 광고주에게 보여주는 매체-상품명이 서로 일치하지가 않더군요.
에이스에서는 리얼클릭의 코드를 분석하여 매체-상품명을 뿌려줄 뿐이어서
리얼클릭에서 협조해주지 않으면 마땅한 방법이 없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이 사실을 에이스도 리얼클릭도 모두 다 모르고 있더군요.
문의를 하는 광고주가 한 명도 없었던 모양입니다.
왜 최적화를 하지 않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