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예로, 집들이를 앞 둔 신혼부부가 고가의 가구를 구입했다가 집들이가 끝나면 반품 한다든지, 홈쇼핑에서 경품을 노리고 무더기 주문을 한 뒤 당첨되지 않은 상품은 반품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고객들, 기업입장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여간 골칫거리가 아닙니다.
이에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중 하니인 '혜택만 누리고 돈 안 되는 고객은 쫓아내겠다'는 ‘디마케팅’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7.15 16:31
좋아요 1
조회수 2,470
댓글 7
첨부파일 다운로드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