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버추어 광고 효과가 이전만 못합니다.

2008.01.16 16:05

마르세유

조회수 2,364

댓글 12

오버추어 몇년동안 계속 해오고 있는데요

요즘처럼 비수기인때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하루 비용이나 클릭수가 줄었다는 건 아닙니다.

돈은 돈대로 클릭수는 클릭수대로 높아져만 가는데 실질적인 효과가 없다는 거지요.

저희는 쇼핑몰이 아닌 일반 업체라 구매전환율 그런거 저는 잘 모릅니다.

하지만 문의오는 전화가 정말 이전의 1/10 로 줄었어요

전화가 정말 없다 싶어서 동종 다른 업체들을 보면 다른 업체들도 저희랑 같은지

아예 오버추어를 내린 곳들도 있구요.

경기가 좋지 않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이럴 때면 오버추어를 계속 해야 하는건지 의구심도 들때가 많고 그러네요.


아참.. 다른 보스님들은 오버추어 하루에 몇번 들여다 보세요?

저는 제가 직접 관리를 하는 통에 하루에도 수십번씩 드나들면서

저희 업체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하거든요

제가 노가다를 하는건지...

이전에 대행사에서 순위를 정해서 떨어지지 않게 해 주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던데

그건 비용이 넘 많이 들 것 같아서 안하겠다고 했는데 그런걸 해야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