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러니..

2007.09.16 23:47

빠삐용

조회수 2,145

댓글 5

제가 한번 질러봤는데요... ^^

잘 모르는 부분이니 수업료 지불한다고 생각했습니다...

9월14일(금) : 키워드 대부분 상위에 랭크... 광고비 40만원선
9월16일(일) : 입찰가를 낮춰서 키워드를 하향 배치 .....광고비 8천원


9월14일 - 유료가입수 5명

9월16일 - 유료가입수 5명


이걸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네요...... 14일에 방문자수는 대략 평균적으로 일주일 방문자정도가 들어왔었는데요.....엄청난 유입량에 비해, 효과는....글쎄요...입니다..

16일은 일요일이어서, 좀 낮춰었는데.... 방문자수는 엄청 줄었지만 실적은 14일 과 똑같네요......

물론, 이것만으론 판단하기 힘들지만,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1. 키워드 입찰가를 높이면 방문자는 확실히 많아진다. 지갑은 얇아진다. 효과는...... ??

2. 키워드 입찰가를 낮추면 방문자는 확실히 줄어든다. 지갑은 두꺼진다. 효과는.......??


요즘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보스님들 즐겁고 성과좋은 한주 되십시요... ^^
마케팅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