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이용기(질문답변)

2007.09.14 17:02

라시드

조회수 2,173

댓글 3

제가 질문해서 받은 답변입니다.
모 이런경우가 생기실분들이 있으실까봐....그냥 올려요 ㅎㅎ

질문내용 :
-----------------------------------------------------------
예를들어 키워드 '여성의류' 라고 했을때.

현재 '캠페인 #1' 이라는 캠페인에 a.co.kr 로 진행하구 있구여
사이트를 하나 더 운영하게 되서 '캠페인 #2' 이라는 캠페인에 b.co.kr 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데 캠페인 #1의 노출자체가 엄청 줄어버렸네요
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캠페인 #2' 캠페인의 여성의류 키워드 노출이 더 많네요.
전 '캠페인 #1' 캠페인이 더 많이 노출되기를 바라거든요

왜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같은 계정으로 캠페인은 다르지만 키워드가 같아서 한쪽캠페인으로 쏠리는건지...
구글에선 같은계정에서 같은키워드로 광고하기엔 몬가 문제가 있는건지..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발 자세한 답변요!!!!






구글답변 :
----------------------------------------
방준성님 안녕하십니까,

보내주신 이메일 감사히 잘 받았으며, 귀하의 질문에 아래에서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하나의 계정 안에 동일한 키워드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계정 안에 포함된 광고 중 하나만 게재되게 됩니다. Google 시스템은 각 광고 그룹에 있는 키워드의 품질 평가점수(또는 관련성) 및 클릭당 비용(CPC) 입찰가를 토대로 각 광고 그룹에서 해당 키워드의 광고순위를 결정하고, 광고순위가 가장 높은 키워드만이 자신이 속한 광고 그룹의 광고를 실행하도록 허용됩니다.

이러한 방침은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동일 광고주의 광고만이 반복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여 사용자 입장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도록 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긍정적인 검색 광고 사용경험을 할 경우에 광고의 효과가 더욱 좋아진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주와 사용자 모두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하고자 Google에서는 이러한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때문에 귀하의 계정 내에서 '여성의류' 키워드가 검색될 때 두 개의 캠페인 중 하나에 속한 광고만이 게재되어 '캠페인 #1' 캠페인에 속한 '여성의류' 키워드의 노출수가 줄어든 것입니다.

만약 동일한 키워드로 서로 다른 웹사이트를 광고하고자 하시면, 계정을 새로 생성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새로 계정을 만드시는 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AdWords에 대한 궁금점을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들러보십시오. http://groups.google.co.kr/group/adwordshelpko?hl=ko 에서 질문을 등록하고 답변을 올릴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AdWords 계정에 로그인하시려면, https://adwords.google.com/select/Login?hl=ko 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AdWords팀 드림

----------------------




라네요......
핵심은 한 계정에서 같은 키워드로 몇개의 사이트를 광고하는건....제살깍아먹기? ㅎㅎ
마케팅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