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남성의 구매 패턴 분석 자료

2007.07.09 10:21

신용성

조회수 2,496

댓글 2

한국 남성의 구매 및 소비행태<광고정보 2007.06>

‘브랜드’를 제외하고 현대 소비자의 구매와 소비행동을 설명하기란 불가능하다. 최근에는 양극화가 우리사회 모든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는 소비나 구매행동과도 무관하지 않다. 양극화 현상과 브랜드, 그리고 소비와 구매행동의 삼각구도를 연결하는 현상으로 매스티지(masstige)를 들 수 있다.

매스티지란 보통 소득의 소비자(average consumer)가 그들의 소득한계를 훨씬 넘어서는 고가의 유명브랜드를 구입하는 상을 말한다.

계속... 첨부파일 참조.
마케팅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