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품목별 소비동향을 보면
교육문화비와 의류비가 향후 소비 둔화를 주도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물론 온오프라인을 구분하지 않고 소비자의 태도를 조사한 것이지만
온라인도 분명 영향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 온라인쇼핑몰에서 의류관련 상품군의 방문자 증가가 지속되고 있지만
실질적인 매출 또한 증가할 것인지는 의문입니다.
또한 2007년 1/4분기 중 모든 소비지출 항목이 전분기 대비 하락하였고
교육문화비지출예상 지수가 가장 큰 폭의 감소를 기록했다고 하니
관련 상품의 쇼핑몰들도 고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보십시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석진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