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홍보를 할려구 합니다..
즉 타켓이란..현재또는 미래의 구매가능성에 대한 확율적인 개념이라 생각합니다
그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가...에 따라서 타켓팅이 잘 되었다를 판단할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모집단(대한민국 아니..전세계인)을 중심으로 단계별 자신의 고객층을
쬐금씩~쬐금씩 좁혀 본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나의 타켓에 대한 고민을 하다보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생각하지 못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수도 있을것이고요~~
저의 타켓을....한번 생각나는대로 조금씩 좁혀 봅니다
1) 지구인 (^^)
2)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
3)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
4)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
5)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
6)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중/ 한번이상 인터넷 구매경험이 있는 분
7)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중/ 한번이상 인터넷 구매경험이 있는 분중/
식당운영또는 식품구매자
8)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중/ 한번이상 인터넷 구매경험이 있는 분중/
식당운영또는 식품구매자 중/ 30대이상
9)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중/ 한번이상 인터넷 구매경험이 있는 분중/
식당운영또는 식품구매자 중/ 30대이상중/ 음식에 자신이 없거나 시간이 부족한 분
10) 지구인중 / 인터넷 이용자중/ 국내거주자중 /지출이 가능한 10대이상중/
인터넷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중/ 한번이상 인터넷 구매경험이 있는 분중/
식당운영또는 식품구매자 중/ 30대이상중/ 음식에 자신이 없거나 시간이 부족한 분
중/조리식품에 거부감이 적은분
에구..짧은 머리로 대략 이렇게 확율을 높일수가 있겠네요~
헉....이런 자료를 만들다 보니...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시골의 특정지역이 있다면..
이곳에 홍보하는 것보다..미국의 인터넷 이용자가 확율적으로 높게 나오는
상황이고...두곳중에 한곳에 대한 홍보를 한다면...미국에다 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
여러분은...........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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