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오버츄어 영업 및 CPM방식의 고정광고의 동향은 어떨지 세부적 설명 부탁드립
니다. 그리고 다음의 구글오버츄어와 엠파스와 SK의 합병으로 인해서 진행될 파급효과
등은 어떤분석이 나와있는지 알고싶습니다.
한간의 소문에 의하면 코난테크놀로지와 엠파스가 SK로 유입되면서 네이트온 사이트의
광고동향이 궁금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네이버도 긴장을 하고 있다는 설이 들리는데
철옹성의 네이버를 무너트릴 포탈사이트가 탄생할까요?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지만 세부내용 및 내공이 모자라 문의를 드리게 됐네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