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마케팅 도중에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그 욕구를 누르지 못하고 이렇게 보스님들께 자문을 구합니다 ^^;;
제가 오버추어에서 약 60여개의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코디세일이라는 남성의류쇼핑몰 이랍니다 ^^)
오버추어 컨버젼카운터를 설치하면 클릭율이라던지 전환율및 구매건수 분석이
가능하자나요..그래서 그렇게 분석을 하고 있고..
또 오버추어 링크 URL을 키워드별로 에이스카운터 코드를 심어 키워드별 트래픽및
구매수, 구매율, 매출액까지 분석을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이 두 데이터가 차이가 너무 심하다는 겁니다..-_-;;
에이스카운터가 훨씬 적게 나오는데요 예를 들면 일주일 구매수량을 파악해보면
구매건수자체가 오버추어가 약 2배 정도가 더 나오구요 전환율도 오버추어는 약 2.8% 정도 에이스카운터는 1.3% 정도가 나오는데
두 데이터가 이렇게 차이가 나니 어떤걸 더 신뢰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스크립트 삽입페이지는 똑같구요
좋은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