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9 21:37

탑티모

조회수 277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에 팀장으로 중소기업에 입사하게 된 새내기 팀장입니다.


b2c 대상으로 몇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커머스회사이며

현재 팀은 4명정도로 구성되어있는데 각 브랜드마다 담당자를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브랜드담당자가 맡은 브랜드의 프로모션, 퍼포먼스, 상품기획 등 을 모두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니 각 브랜드 담당자의 역량에 따라 브랜드성과가 갈리기도 하고, 출근 하고 자기 브랜드의 업무만 하다보니 자기업무만알고 팀원의 업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합니다.

서로 협업할 일도 없어보이고요..!


보통 스타트업이나 중소중견기업의 팀은 

팀장 - 콘텐츠담당자/퍼포먼스담당자/커머스채널담당자 등등 각 업무별로 나뉘어져서 운영하고 계시지 않나요?


근데 마침 대표님도 저랑 같은 생각이신지 팀 빌딩을 다시 해보라고 하시네요

업무 인수인계도 받고있는데 팀 빌딩을 하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습니다 ㅎㅎ


질문!

현 브랜드담당자 시스템에서 업무 담당자 시스템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과연 옳은 선택일지 혹시 조언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요즘 마케팅팀 팀 빌딩 트렌드라던지,, 퇴사가 적고 팀원들이 만족할 만한 방법이 있을지

새내기 팀장에게 조언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북극고미

09. 306110

북극고미

09. 303725

와사비군

09. 30760

와이즈코멧

09. 301,3029

허섭

09. 30870

뀰맛귤

09. 30870

위픽wepick

09. 304411

초보쇼핑이

09. 307851

cookiman

09. 301272

막내운영자

09. 302,8857

탑티모

09. 292781

민빌리

09. 297848

nnnurri

09. 291976

vivian님

09. 291610

나만의작은대행사

09. 281,1006

와이즈코멧

09. 285036

우강마케팅2

09. 282242

우강마케팅2

09. 281943

cookiman

09. 281880

AIMED에임드

09. 275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