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9 15:01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425

댓글 0

안녕하세요, 집중케어마케팅의 마케터H입니다.

메타 광고 초반에는 최적화가 중요합니다.

내 상품을 구매할 고객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타겟 설정'이 아주 중요합니다.

메타 광고 '타겟 정의'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드실 때

'타겟 설정'을 하실 겁니다.

광고 초반에는 빠른 최적화를 하기 위해서

타겟의 범위가 중요합니다.

이때 이 부분을 간과하시면 안 되는데요,

바로 '타겟 정의'입니다.




혹시 여러분의 광고에 이렇게 표시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타겟이 너무 넓다는 뜻입니다.

타겟이 크면 그만큼 광고비도 늘어나야 합니다.

하지만 광고 초반에는 대부분 광고비가 적겠죠?

따라서 최적화를 위해서는 적정 범위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런데 적정 범위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타겟 적정 범위 아는 방법


현재 넓혀져 있는 타겟 범위에서

타겟을 좁혀 나가다 보면 이렇게 표시됩니다.

(타겟을 좁혀 나가는 방법 : 상세 타겟팅, 연령 설정 등...)

'타겟이 정의되었습니다.'

이게 현재 예산에서 적당한 타겟 범위로

설정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타겟을 설정하시고

광고를 시작하신다면

빠르게 최적화하시는 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집중케어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안산김창식

09. 194,81314

네이버실행

09. 192460

바세린M

09. 191220

JHKOREA

09. 19960

완전럭키비키잖아

09. 191,04512

탈직장인

09. 193490

어렵다

09. 193857

아이그

09. 191300

플라톤마케터

09. 191983

태그바이컴퍼니

09. 194761

휘파람프로도

09. 191730

Justdoit

09. 1912,94514

charm777

09. 192,1514

집중케어마케팅

09. 194251

도움부탁

09. 196744

iliill

09. 191190

유튜브시작하기

09. 194425

니라

09. 193216

BOOA

09. 196297

막내운영자

09. 191,741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