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6 10:46

온고지신

조회수 188

댓글 1

안녕하세요.

8.4일부터

홀로서기중인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몇일전부터 대행사 이별하고 홀로 진행중입니다.


혼자하면서

몇가지 세팅을 다시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해당 날짜(8.4일)로 변경되었는데

이러면 머신러닝이 다시 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최근 날짜로 변경되지 않은 캠페인도 
덩달아 효율이 확 내려갔습니다ㅠ
 

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2. '활동중'이라고 다들 되어있는데 머신러닝중이라도 '활동중'이라고 뜨나요??
'머신러닝 진행중'이었나 그렇게 뜨지않나요??


3. 머신러닝 기간은 통상 몇일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야될까요??
참... 효율 내려가는거 보고 있기가 가시방석이네요 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ftdata

08. 072380

막내운영자

08. 076011

포동포동이

08. 076202

레이조

08. 072160

바닐라꽃향기

08. 061,6957

나무늘보유

08. 062220

키케터

08. 062140

로에베

08. 061310

MYFORE

08. 061970

아나바아

08. 061830

모두의당근

08. 061,6577

지안아방

08. 062570

집중케어마케팅

08. 066901

영장류

08. 061090

해피버드

08. 062460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2980

온고지신

08. 061890

design00

08. 052310

인하퇴사말려

08. 056357

a4real

08. 0515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