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4 11:16
좋아요 0
조회수 144
댓글 1
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