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10 00:26
좋아요 0
조회수 474
댓글 2
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