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03 10:07

잇프레이러브

조회수 198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5. 074951

겨울날씨

05. 071,4818

돌고래가되자

05. 072070

도다마인드

05. 077891

YEONDUBU

05. 067500

센과치히로

05. 042987

안산김창식

05. 037547

모두모두

05. 032170

소셜비즈

05. 039782

위픽wepick

05. 031,1743

잇프레이러브

05. 031982

마케팅체인저

05. 023,06614

모임운영진

05. 022,9316

소행성다람쥐

05. 022,5265

매출성장판

05. 021,4186

도다마인드

05. 021,4223

큐레터

05. 0226,81357

vivian님

05. 018720

일프로마케팅

04. 301,17810

우뇌

04. 305,133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