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7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575

댓글 0

최근 PPL은 간접 광고의 의미가 옅어졌지만 '마땅한 PPL'이라는 전제 하에 시청자(소비자)들의 브랜드 호감도와 인지도 제고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 예로 웹 예능 <문명특급>에선 영상 말미에 진행자가 콘서트 컨셉의 신규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해 줄 광고주를 공개 모집하기도 하며 유쾌함을 이끌어 냈습니다.

DMC미디어<트렌드 투데이>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브랜드 호감도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성공 사례 : <크라임씬 리턴즈> 속 PPL
  • PPL 센스 끌어올리는 AI 기술, VPP
  • OTT가 신(新)광고 매체로 도약하기 위한 과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녹차차녹

04. 182181

굴비비

04. 1869712

오뎅끼다레끼데스

04. 183560

두두두둥

04. 182880

모찐빵

04. 183160

Dototory

04. 184841

쩡하쩡하하

04. 181611

큐레터

04. 187,23621

허시바

04. 181983

위락쓰

04. 176670

모찐빵

04. 173510

레스뿌와

04. 1744310

앙리명주형

04. 173930

중꺾마

04. 174530

위픽wepick

04. 174,72012

막내운영자

04. 175761

쓔야

04. 173440

율제

04. 174830

막내운영자

04. 179906

리얼리스트리얼

04. 1799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