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20 15:18

화장실

조회수 784

댓글 4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게시글 남겨봅니다.


기존에 디타겟팅으로 GDN 캠페인 진행중에 있었으나,

현재 디타겟팅으로는 이상한 게임사이트로 노출이 되는것을 막을수 없다는 한계에 부딫힘과, 해외사이트 등은 사이트명 바꿔가면서 노출을 시켜 쓸데없는곳에 노출 된다며 효율떨어진다고 대표님께서 주요 매체리스트뽑아보라해서 업종반영해서 언론매체포함 200개 매체정도 전달드렸는데, 너무 적다고하시네요...


하여

1) 게재위치를 지정하여 광고를 집행하여야하는데, 몇개정도의 게재위치를 지정하는 것이 효율이 좋을지

2) 저희의 KPI라고 하면 트래픽발생(노출량)인데, 불필요한 사이트들에 노출을 안하되 CPC는 현재수준과 비슷하게 유지하면서 노출량을 필요한 곳에서만 충분히 충족을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저희가 업종특성상 지역타겟팅(시/구 단위)이 필수로 들어가며, 관심사 타겟팅도 당연히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의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아마공

12. 204,03724

뉴트리글로우

12. 204250

redip

12. 201,0870

존올리버

12. 206711

화장실

12. 207854

혀낭

12. 209370

젤리얌

12. 195780

보스3

12. 191,1670

도비윌비플히

12. 198140

문빈

12. 188740

비전파트

12. 181,0360

담룡이

12. 184,68827

잇프레이러브

12. 161,9930

예예예니니니

12. 153750

황금계란이

12. 155350

조조밥사

12. 159890

포포포몽몽스

12. 141,3772

Datarize

12. 141,2218

햄미니

12. 146300

메타마케팅연구소

12. 143,686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